close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  

나이스툰 말고 정식 사이트 링크 http://reurl.kr/2D05E30IL

밤토끼 나이스툰 툰코 어른아이닷컴..

줄줄이 막힘 당했던 5월이 지나가고있습니다.

밤토끼는 이미 운영자가 잡혔고 먹투맨도 마찬가지죠.

저도 내맘같지않아 나이스툰에서 종종 보곤했는데 지금은 정식사이트에서

보고있네요 차단당한뒤 망하고 막히고 새주소도 나오고 반복되더니

유사사이트로 다 옮겨가신듯 보이네요.

욕구왕 스위치 일탈 여행의즐거움 등등 투믹스 웹툰들이 많았죠

당분간 정식사이트 이용해주세요

 

들고 있는 컵에 술이 따라지며 기분 좋은 무게감이 느껴지자 아직 술을 먹지도 않았는데 진의 얼굴은 붉게 상기되었다.

"자! 우리의 대장 진이 이제 이 좁은 바이사카 시를 떠나 제국 전역의 대장이 되기 위해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하 러 떠난다. 우리의 대장이 제국 전역의 대장이 될 그 날을 기대하며, 그리고 그 전도에 무운장구를 빌며 우리 모두 건배!"

다리오의 힘찬 말이 끝나자 모두는 원 샷으로 술을 마셨다. 진도 원 샷으로 술을 마셨지만, 이것을 왜 그리 마시려하는가에 대해 의문만 들 뿐, 좋다는 생각은 들 지 않았다.

술이 어느 정도 들어가자 다시 다리오가 자리에서 일어나 말했다.

"대장! 다음에 왔을 땐 우리 모두가 덤벼도 간단히 이길 수 있도록 강해져서 돌 아와야 해!"

"그래. 하하하, 당연한 소리를 하는구먼. 내가 누군데. 나 올슈레이 진이야!"

진은 콧잔등이 시큰해졌다. 아이들의 알 수 없는 행동들이 이제야 이해가 갔던 것 이다. 그러나 애써 그 감정을 감추려는 진이었다.

뒤이어 진은 많은 아이들이 건네는 술을 받아 마셨다. 한잔, 두잔, 이런 식으로 받 던 잔이 수십 잔이 넘어가자 안 그래도 처음 술을 마시는 진은 머리까지 술이 오른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가 되었다.

진은 비틀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야! 나 떠난다. 솔직히 나 떠나기 정말 싫다. 그런데 나 강해지고 싶거든. 너희들 도 알고 있겠지만, 은발의 아저씨처럼 정말 강해질 거야. 꺼억! 그, 그러니깐 나중 에 내가 돌아오게 되면, 그 때도 이렇게 우린 친구인거야. 알겠지. 내가 없다고 날 잊으면 안돼!"

진은 그 말을 끝으로 바닥으로 쓰러져 버렸다.

털썩!

뜨겁게 타오르던 불꽃도 점점 그 강렬한 기세를 가라앉히고 있었고, 취기로 헤롱 거 리던 들뜬 분위기도 한 순간에 가라앉아 버렸다. 모두가 숨을 죽이며 말없이 정신을 잃고 바닥에 쓰러진 진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때, 다리오가 일어나며 말했다.

"우리의 대장은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2

오가 무얼 하려는지 몰랐던 이들도 곧 그의 뜻을 알게 되었다.

"우리의 대장은 .....!"

"진! 올슈레이 진!"

모두가 진을 둘러싸며 다가왔다. 그리고 힘차게 외쳤다. 그들의 강한 신념이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을 잃고 있는 진에게 전해지기를 간절히 원하는 듯, 그들은 아주 크고 우렁찬 음성으로 외쳤다.

그리고 주인공이 술에 곯아떨어지자, 진한 우정으로 마련된 송별회도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파했고, 진은 파츄산과 다리오에 의해 집에 무사히 배달되었다.

"죄송합니다. 저희들이 억지로 술을 먹였거든요. 너무 아쉬워서 말이죠. 그러니깐 진에겐 제발 아무 말씀마시고, 저희들에게 화를 내주세요."

파츄산과 다리오는 고개를 숙이며 부탁하고 있었다. 유리온과 아리오네는 흐뭇한 시 선으로 그들의 아들과 두 친구를 보았다. 나이를 뛰어넘은 우정! 자신들의 아들이 마 냥 말썽꾸러기만은 아니라는 사실에 그들 부부는 묘한 뿌듯함을 느꼈다.

"그래요. 우리 진을 사랑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진에게 돌아갈 피해는 전혀 없을 테니 걱정 말고 집에 들 돌아가세요."

아리오네의 부드러운 배려에 그들은 감사하며 집으로 돌아갔고, 따스한 달빛이 유리온 에게 안겨 집으로 들어가는 붉게 달아오른 진의 얼굴을 살포시 비쳐주고 있었다.

어둡고 컴컴한 공간. 그러나 그리 비좁아 보이진 않는다. 아니 시커먼 공간은 너무나 어두컴컴했기에 어찌 보면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무한히 넓은 것 같다고 생각했 다.

암흑이 자리하고 있지만 두렵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대신 찌릿한 아픔과 슬픔이 가슴 한자리에서부터 파생되어 온 전신을 뒤집어 놓는다. 유리온은 자신의 가슴이 왜 이리 아 픈지, 그리고 찌릿한 아픔 뒤에 오는 뜨거운 슬픔이 왜 이렇게 자신을 이토록 괴롭히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곧 반갑지 않은 이유를 만나게 된다.

어둡고 시커먼 공간이 점차 밀려나가며 주변에 보이지 않던 것들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 했다. 거기에는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의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었다. 너무나 사랑스런 아리오네가 웃음 짓 는다. 그러나 그녀의 웃음은 슬픔을 억누르는 듯한, 억지로 웃는 웃음 같았다. 그리고 그 옆에 그의 자랑스러운 두 아들이 있었다. 하지만 두 아들의 표정은 무표정했다. 그리 고 그들은 말없이 걸어 나갔다. 끝을 알 수 없는 시커먼 공간으로.

유리온은 다시 한번 찌릿한 충격을 받았다. 서운했다. 말없이 떠나는 아들들이 너무나 서운했다. 그리고 걱정이 들었다. 왜 인지, 자신의 삶의 희망이자, 분신인 사랑하는 아 들들과의 재회는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 생각이 아니었다. 그것은 확신이었다. 그때, 그의 옆에 있던 시커먼 공간이 열리며 두 사람이 나타났다. 그들은 다름 아닌 예전에 평안히 눈을 감으신 유리온의 부모였다. 그리고 인 자한 인상의 노인이 입을 열어 말했다.

"따라가거라. 오랫동안 만나지 못할 테니!"

유리온은 그의 음성이 귓가에 도달하는 순간, 몸을 움직여 두 아들을 쫓아갔다. 두 아들 은 얼마가지 못하고 있었다. 의식적으로 걸음을 천천히 옮기는 듯했다. 그러나 유리온은 그러한 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있었다.

"언제 돌아 올 거냐?"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4  

유리온의 음성은 잔뜩 쉰 목소리였다. 아니 목이 너무 메어 턱턱 막히는 목소리라고 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곧 돌아올게요."

큰 아들인 리오스가 말했다. 그러나 유리온은 결코 그들이 빨리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강렬한 느낌! 그것은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이 전해주는 진실이었고,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 필연적인 것이라 여겨졌다. 안타까운 마음이 유리온의 몸과 마음을 휩쓸었다. 그리 고 그 자리에서 굳어져 꼼짝 못하고 서 있는 유리온에게 진이 말했다.

"아버지, 안녕히 계세요."

무감정한 음성이라고 유리온은 생각했다. 이제는 두 아들을 비추던 빛들도 차츰 사라져 점차 어둠이 자리 잡기 시작했다. 우선 그들의 얼굴이 시커먼 공간에 잡아먹히며 어떠한 표정을 짓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되었다. 유리온은 뒤를 돌아보았다. 멍하게 앉아 있는 아 리오네의 모습이 보인다. 너무나 슬퍼 보이지만, 역력히 참고 있는 아내. 그래서 더욱 안 쓰럽게 보인다. 당장 달려가서 끌어안고 울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떠나는 아들들을 배웅 할 의무가 있는 그들의 아버지였기에 슬픔을 참았다.

유리온은 마음속으로 아들들의 전도에 무운장구를 빌며 돌아보았다. 그러나 아무것도 없 었다. 그들은 이미 어둠에 잡아 먹혀 이 자리에서 사라졌기 때문이었다. 유리온은 심장 이 터져나갈 것 같았다. 그리고 너무나 강렬한 충격은 그를 어둠과 빛의 교묘한 공간에 서 깨워나게 만들었다.

"으허헉! 헉헉헉헉."

"왜, 왜 그래요? 당신, 무슨 악몽이라도 꿨나요?"

유리온의 갑작스런 비명에 곤히 자고 있던 아리오네가 깨며 놀란 음성으로 물었다. 유 리온은 주위를 둘러보았다. 정면에 가보로 내려오는 고풍스런 그림이 걸려있는 것이 보 인다. 그 밑에 아리오네의 화장대가 있고, 오른쪽 벽에 책장이 보인다. 주위를 둘러보 며 숨을 고르던 유리온은 한 가지 결론에 이른다.

'여기는 내 방이다. 어두컴컴한 공간 따위가 아니다.'

"괜찮아요? 어휴, 이 땀 좀 봐. 샤워라도 해야 될 것 같아요."

이제는 어느 정도 진정되었다고 느낀 아리오네가 농담 삼아 말했다.

"아니, 괜찮아. 꿈을 꾸었을 뿐이야."

"그 꿈, 악몽이었나 보죠? 그것도 지독시리 진저리나는 악몽 말이에요."

아리오네의 귀여운 표정은 심장에 차가운 못이 박혀, 매우 고통스러운 심정이었던 유리 온의 마음을 다소나마 가볍게 해 주었다.

"후후, 분명 악몽이었지. 그러나 악몽이긴 하지만 당신이 언제나 내 옆에 있을 것임을 보여주는 꿈이었기에 반드시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이라고만은 할 수 없어."

"무슨 소리예요?"

아리오네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소리만 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만 유리온은 꿈 이야기를 해줄 마음을 눈곱만큼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억지로 슬픔을 참고 있는 그녀의 노력을 허사로 만들어 놓을지도 모를 사실을 이실직고하기에는 그는 그녀를 너무나 사랑하고 있 었다.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자, 날이 완전히 샐려면 아직 한참 멀었다고. 자자고, 자!"

유리온은 자기할 말만 얼른 뱉어내고는, 이불속으로 쏙 들어가 버렸다.

"당신...!"

무어라 말을 하려던 아리오네는 당연한 귀결인 것처럼, 자연스레 유리온을 따라 이불속으 로 들어갔다. 잠시 후, 그들의 이불이 들썩였다. 그리고 아리오네의 이불속에 파묻히는 비명이 그 당시의 상황이 얼마나 은밀하게 그리고 난폭했었는지를 말해주고 있었다. 시간 은 그렇게 빠른 속도로 흘러가고 있었다.

중간에 여러 사건들이 더러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간이란 정직한 신은 진과 리오스가 고향을 떠나 하이 아카데미로 가야 할 시간을 잊지 않고 있었다.

갈색 머리에 듬직한 사내가 올슈레이 부부에게 말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리오스 군과 진 군을 메테르티아 아카데미까지 무사히 데려다주겠 습니다."

유리온은 그의 믿음직한 눈빛을 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카데미 측에서 이렇게까지 해주니 마음이 다 놓입니다."

"그럼, 한동안 못 보게 되니, 마지막 인사라도 하심이…"

사내는 인사를 하고, 마차에 올라탔다. 그 모습을 잠시 바라보던 유리온이 걱정스런 눈으로 아들들을 바라보았다. 아리오네의 눈시울은 벌써부터 붉어지려 하고 있었다.

진은 부모님의 얼굴을 보고 있다가는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거 같아, 고개를 돌리며 말 했다.

"엄마, 아빠 갔다 올게요."

"그래, 그래. 도착하면 꼭 편지 하고 알았지? 몸 건강해야 한다."

아리오네는 그런 아들이 안쓰러워 진을 가슴에 꼬옥 안았다. 진은 자신이 결정한 일이기는 했 지만 막상 이 따스한 품을 떠나야 한다고 생각하니, 이별의 아쉬움이 더욱 쩌릿하게 다가왔다.
이별의 아픔이 참을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러워서일까? 진의 눈은 붉게 충혈되어 있었고, 어느새 그의 눈에 뜨거운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유리온은 착잡한 시선으로 모자(母子)를 바라보다, 듬직한 모습으로 서있는 리오스를 보며 신 뢰감이 충만한 목소리로 말했다.

"리오스야, 너야 뭐든 잘하니깐 걱정하지 않으마. 하지만 이것 하나만은 명심해라. 너는 우 리 부부의 아니 우리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의 자랑이다. 알겠니?"

"......예!"

리오스 역시 유리온의 부정이 담겨있는 따뜻한 한 마디에 콧잔등이 시큼졌다.

"그래, 진이도 이리 오렴."

유리온은 리오스와 진을 안으며 자식을 멀리 떠나보내는 마음을 달랬다. 잠시 후, 유리온은 그들의 등을 두들겨 주며 작별의 시간을 알렸다.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다녀올게요."

두 아이를 태운 마차는 뿌연 먼지를 남기며 멀어지고 있었다. 그 모습을 올슈레이 부부가 서로를 꼭 끌어안은 상태로 보고 있었다. 그들 부부 뒤에는 마을의 자랑거리가 떠나는 모 습을 보기 위해 모인 평소에 가깝게 지냈던 이웃들과 진의 패거리들이 아쉬운 표정을 지 으며 서 있었다.

"형, 우린 이제 어디로 가는 거야?"

마차 안에서 고개를 뒤로 돌려 아빠, 엄마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보던 진이 고개 를 바로하며 말했다.

"우리가 가는 곳은 십대 도시 중 한곳인 메테르티아 시라는 곳이야."

"거긴 크겠지?"

아쉬웠던 작별의 장면도 이미 진의 머리에선 지워졌는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얼굴을 들이 밀며 말한다.

"당연하지. 같은 시라고 하지만 우리가 살던 바이사카 시 보다는 몇 십 배는 더 클 걸?"

"진짜?"

"그래."

진은 놀랍다는 듯이 초롱초롱한 두 눈망울을 굴리며 자신만의 상상의 나래로 빠져 들어갔다.
리오스도 앞으로 있을 새로운 것들을 기대하며 빠른 속도로 뒤로 밀려나가는 창 밖의 풍경 으로 시선을 돌렸다. 막 시의 외곽을 벗어나는 것을 본 리오스의 입가에 희미한 막힘 나이스툰 같은 새주소 욕구왕 내맘같지않아 유사 사이트 우회 망함 차단가 걸 렸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그의 다짐은 마음속에서 조용히 뇌까려졌지만, 그의 의지는 더없이 확고했다. 그렇게 진과 리오스는 세상을 향해 질주하기 시작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limin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